본문 바로가기
murmur

오버워치 계속 한다

by Atre 2016. 6. 30.


다리가 없다 도대체 어디에 서있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플레이어가 보면 메이 분명히 저기 서있는데 ㅋㅋㅋㅋㅋ

도대체가 어떻게 만들어진 건지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



전설이 두 개 나와서 기뻐했는데 하나는 크레딧이었다



날아간다~



POTG를 어떻게 받는지 몰라서 못받았다

추가시간에 5인 부활로 수비 성공해서 포풍칭찬받음

앞으로 다시 없을 메르시 플레이일듯(눈물



크레딧 모아뒀다가 신캐나오면 사려고 했는데

요새 메이 꽂혀서 메이 스킨 사버림

물총에도 털달리는 게 귀여움 포인트




댓글